-
라디오스타 주원 여자친구한테 질린다 소리 들어(+나이)TV 연예인 영화 2020. 9. 23. 18:46
배우 주원이 라디오 스타를 통해 전역 후 첫 예능 나들이를 했는데요. 특히 이날 주원은 사랑 꾼 다운 애정 표현 때문에 되레 “질린다라는 얘기를 들어봤다고 반전 고백했네요.
라디오스타 주원 여자친구한테 질린다 소리 들어(+나이) 배우 주원은 87년생으로 올해 34세가 되었는데요.
라디오스타 주원 여자친구한테 질린다 소리 들어(+나이) 주원은 누구?
주원의 본명은 문준원이며 키는 185cm다. 1987년 9월 30일, 서울특별시 한남동 출생이다.
학력은 걔원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졸업, 건국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방송통신융합 석사과정을 마쳤다고 한다.
주원은 2006년 아이돌 그룹 '프리즈'로 데뷔를 하였다. 배우로서는 2007년 뮤지컬 <알타보이즈>를 통해 배우로 데뷔했다. 배우 주원으로서 각인 받은 작품은 2010년 최고의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다.
브라운관 데뷔 후, 사람들에게 알려지면서 배우 강동원 닮은꼴로 불렸다. 신인 초에는 강동원 닮은꼴로 유명했는데, 점점 필모를 쌓아가면서 누군가의 닮은꼴이 아닌 배우 주원 자체로 각인되게 된다.
2012년 드라마 <각시탈>에서도 이강토 역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았다.
라디오스타 주원 여자친구한테 질린다 소리 들어(+나이) 9월 23일 방송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에는 노래, 춤, 연기 그리고 예능감까지 탁월한 꾀쟁이 4인 주원, 아이비, 최정원, 박준만과 함께하는 ‘본 투 비 스타 특집으로 꾸며진 건데요. 이들은 함께 준비 중인 뮤지컬 ‘고스트 소개부터 연애, 인체의 신비, 사는 방법 등 다양한 일화로 안방에 웃음을 배달한 거죠.
라디오스타 주원 여자친구한테 질린다 소리 들어(+나이) 특히 이날 주원은 “(연애할 때) 표현을 많이 하는 스타일이라며 여자친구가 예쁘고 사랑스러운 마음이 들 때 바로바로 표현하는 직진 사랑꾼 면모를 공개했습니다.
이어 주원은 하루 몇 번 표현하느냐는 질문에는 “진심으로 (하루에) 열 번 이상은 하죠라고 말해 주변을 놀라게 하더니 “억울하다. 마음에 우러나와서 한 얘기인데 기계처럼 한다는 느낌이 들었는지..”라며 과거 연애사를 고백해 시선을 강탈했습니다.
라디오스타 주원 여자친구한테 질린다 소리 들어(+나이) 또 주원은 “친구들이 밀당을 권하는데 밀당이 왜 필요하냐 (한다)”면에서 “밀당을 하기 시작하면 딱 싫어진다라고 고백했는데요. 좋아하면 먼저 직진 돌진을 하고, 상대방이 오히려 더 좋아하는 되는 편이라고 하네요.
흡사 일시 정지 상태로 주원의 연애 스타일 고백을 빤히 듣던 특별 MC 유민상은 “좋아한다면 다 되겠지 뭐라며 “밀당이 어딨어 누가 밀어 주원을이라며 ‘연못 남 표 질투를 쏟아내 웃음을 유발했는데요. 특히 이날 주원의 충격적인 비밀이 공개된다고 하니 본방송만 시청 해야겠네요.
'TV 연예인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 트롯어워즈 이미자 나이 안성기 나이(+대상 임영웅) (0) 2020.10.02 가짜사나이2 오현민 각막손상 첫 퇴교(+현재상태) (0) 2020.10.02 같이삽시다 주병진 나이 반려견 박원숙 핑크빛(+나이) (0) 2020.09.23 유퀴즈 충주시청 김선태 주무관 김태현 통역병 항공굥통관제사 이금주, 유한락스 김춘재 자기 (0) 2020.09.23 유퀴즈 신민아 출연 연인 김우빈(+나이차이) (0) 2020.09.23